본문 바로가기

이기고앵이♡

드림팀 2탄.

2탄은 그냥 재미위주로 만든거라 .............

화질 퀄리티 이런거 없습니다 T_T 하하하하하하 슬프네요

 

 

 

 

해맑 기광 T_T

 

 

 

기광이 챙겨주는 요섭이.

진흙탕 못밟게 잡아서 끌어주는

 

 

 

 

요섭이는 바닥보고 걷고 기광이는

또 해맑해맑 바닥 잘 안보는 ㅋㅋㅋ

 

 

 

사이다 나눠주러 나온 이기광(23.아이돌)

사이다인줄알았는데 알로에인가...

 

 

이 이후에 습격받으셔서 사진이 없음 ㅠㅠ

 

  

 

 

수백만장의 사진편집하다보니 어제 놓친 그사진.

아 뭔가 몸푸는것도 화보야 ㅠㅠㅠㅠㅠㅠㅠㅠ

 

 

 

 

 

저퀄리티의 끝을 볼수있는 사진 한장.

비투비멤버가 경기하는데 두분이 어찌나 ㅋㅋㅋㅋ

시청자모드로 격하게 보시던지 ㅋㅋㅋㅋㅋㅋㅋ

(티비 캡쳐 아닙니다 T_T)

 

잘보면 여섯번째 사진엔 펄쩍 뛰어올랐......

모르시겠다구요? 준형이보다 머리가 높잖아요 ㅋㅋㅋ

 

 

 

 

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