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이기고앵이♡

20120422 팬미팅 기광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뭔가 병약미소년같은 이미지......................

두번째 사진은 진짜 ㅋㅋㅋ 아프고피곤하고힘든?

 

 

 

 

 

가지런히 모은 다리

 그사이에 얌전히 접어둔 손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냥 아래를 보고있어도 T_T

찍으면 화보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건 뭔가 웃긴......

손모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웃을때는 귀엽고

무대위에선 남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