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메인

120729 인기가요팬미팅, 이기광

 

 

 

부우 - 3-

 

 

 

 

콤보로 볼빵빵 바람넣기 보여주던 이기광님.

 

 

 

 

 

이사진은 뭔가 첫사랑같은 이미지라고나 할까요

그냥 제 생각이니 읽고 흘리시면 됩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늘에 서있어서 보정하기 버거운나머지

화질이 ............................ 죄송해요 T_T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귓속말을 하는듯한데

뭔가 굉장히 독특한 귓속말이네요

 

 

 

 

 

귓속말은 이렇게 하는거야, 하고

알려주는 손동운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기광군이 웅변을 하는 느낌이랄까.

 

 

 

 

 

힐링,

 

 

 

 

 

그냥 서서 팔만 뒤로 뻗어도 화보네요

산림욕장에 와있는 기분이야 '^ '

 

 

 

 

 

 

이제는 우리가 헤어져야할시간.

다음에 또 만나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+ 보너스컷

복근공개를 위해 밝은곳으로 나오다가

눈이 너무너무너무 부셨던 기광이 ㅋㅋㅋ

 

 

 

 

그리고 짜잔

 

 

복근이 잘 안보여서 밝기조절을 했는데도

선명한 초콜릿이 잘 보이지 않네요 ㅠ_ㅠ

다음에 기회가 되면 복근단독컷을...... ㅋㅋㅋㅋㅋ

 

 

12시안에 올리려고했는데 잘안되네요

글쓴걸보시면 알겠지만 지금 정상은 아니랍니다.

일단 자고 내일 남은사진 마무리하겠습니다 T_T

 

 

 

'메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0204 Beautifulshow 기광  (3) 2012.02.05
1  (0) 2011.07.27
cube  (0) 2011.07.27